네이버사이트 소유확인

일상의 지혜

누구나 쿠팡 파트너스 시작 가능합니다!(**꿀팁 주의)

드라시스 2021. 1. 1. 15:26
728x90

쿠팡 파트너스 시작해 보세요!

 

저도 블로그를 시작한 지는 10년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수는 50개가 되지 않습니다. 그만큼 신경을 쓰지 않았다는 말이겠지요. 몇 달전 회사 오너와의 갈등 심화로 아무 생각없이 퇴사를 했고 실업급여를 받고 있지만.. 그래도 어딘가 부족해서 여러 모로 장판 밑에 두었던 블로그를 꺼내 보았습니다.

 

꺼내고 시작한 지도 벌써 두 달이 넘었지만 여기 티스토리에 올린 글은 달랑 1개, 시작글이 전부다.  포스팅 이후에 오늘이 2번째 글 업로드. 오늘 21년 1월 1일이 티스토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년 10월 퇴사 이후 말이죠. 2달 간 티스토리 에드센스와 쿠팡 파트너스(제휴마케팅)를 이해하는데(독학으로) 소요된 시간입니다. 그 동안 돈되는 다양한 것들을 준비했습니다.

 

쿠팡파트너스에서 승인만 받은 상태, 매출은 제로입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많은 포스팅들이 올라와 있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초짜가 아니라 어느 정도 숙련된 뒤에 글을 쓴게 대부분이었습니다. 아는 상태에서 글을 쓰면 누락되는 부분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런 부분들을 놓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에 오늘 가입하고 바로 글을 준비했습니다. 서두가 너무 길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처음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첫 화면입니다. 오른쪽 빨간색 화살표처럼 회원 가입을 클릭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세모 부분을 모조리 기입하고 하단 부분 별표를 클릭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화면이 나오고 1번은 사업자 형태를 선택하고 2번은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유튜브, 워드프레스 등 자신이 홍보에 활용할 사이트를 게재합니다. 저는 3번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위 사진처럼 티스토리에서 업로드를 클릭하세요!

 

위 그림처럼 모바일 주소가 뜹니다. 클릭해서 쿠팡파트너스에 붙여 넣으면 됩니다. 

 

저의 경우 티스토리인라서 핸드폰으로 티스토리 어플로 들어가 아무컨텐츠를 클릭한 후 하단에 업로드 표시를 클릭하면 아래 위 사진 처럼 상단에 모바일블로그 주소가 뜹니다. 이걸 복사해서 카카오톡 '나와의 채팅'에 복사한 후 인터넷으로 다시 카카오톡 접속, 복사해서 모바일앱을 붙여 넣었습니다. 

 

4번과 5번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 자신의 웹사이트의 목적에 맞게 찾아서 기입하면 된다. 중요한건 6번인데 쿠팡 파트너스에서는 추천인을 통해 1% 정도의 수익을 더 챙길 수 있다. 개인적으로 뭔가 의심스러움에 기입하지 않았다. 바보였다. 자신과 타인 모두에게 유리하니 꼭 기입하도록한다. 제꺼 아니라도....

 

7번 이름, 8번 주민번호, 9번 핸드폰, 10번 이메일 11번 주소 등등등.... 참 쉽죠... 여기서 꿀팁..

저는 개인적으로 와이프가 돈을 관리해서 제꺼 블로그에 와이프께 가능할까 싶어서 와이프 이름과 주민번호 통장을 입력했더니 된다는 사실 ' 짜잔... ' 본인 통장으로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게재해서 보내면 하루도 안되서 저는 승인이 되었습니다. 자자... 여러분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