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사이트 소유확인

일상의 지혜

동작구, 부모님 화이자 2차 접종! 완료

드라시스 2021. 5. 10. 04:20
728x90

80세 고령 화이자 접종

동작구, 코로나19 예방 

 

안녕하세요. 창호 핼퍼입니다. 

 

오늘은 부모님 화이자 접종 2차를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 화이자 접종을 시작했을 때 걱정이 많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무엇을 해야하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관할 주민자치센터 공무원들이 잘 알아서 챙겨주기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내가 직접 해야하고 그들은 도우미이기 때문에 겪어 보지 않으면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보자면 우리나라 공무원 시스템은 어느 나라보다도 잘 되어 있다는 생각을 한 번 더 하게 됩니다. 동작구 사당동 관할 담당 공무원(구청, 소방서, 사당1동 및 화이자 관련 담당)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우선 4월 13일 이후에 한 달이 조금 못되어 2차 화이자 접종을 하게되었는데, 첫 날은 2시간 이상 시간이 소유되어 다른 일을 하고 있는 저에게는 부담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2차는 증원된 인력으로 인해 1시간 이상 빨리졌습니다. 4월 13일보다는 인원이 훨씬 많아 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날도 오후 1시 타임에 아버지와 어머니를 모시고 사당 3동 관할의 '사당종합체육관'으로 갔습니다. 이날은 누나가 태워다 주었고 제가 조금 늦게 갔는데, 밖에서 대기하실 줄 알았는데, 벌써 들어가 계셔서 당황했지요. 

 

 

아무튼 첫날과는 비교도 안되게 빠른 진행으로 도착해서 20분도 안되서 강당 대기실로 진입했습니다. 거기서도 첫날은 30분 넘게 기다렸는데, 그 시간보다는 훨씬 단축되었습니다. 

 

 

거기에 첫 날 화이자 접종을 안내한 의사분에게 진료를 받아서 조금은 더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어머니도 하얀색의자(연세가 많거나 병이 있으신 분은 오래대기 하는 곳) 앉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더했다는 것 말고는 전체적으로 빠른 진행에 역시 대한민국 공무원의 직업 정신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날 수고하신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참고로 접종하고 집에와서 두분다 기운이 떨어지는 면은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문제는 없었습니다. 

 

 

동작구 사당동 75세 이상 화이자 접종!

부모님 화이자 동작구 코로나19 접종 안녕하세요. 창호 핼퍼 드라시스입니다. 오늘은 어제 부모님 두 분을 모시고 <화이자> 접종하러 갔다왔습니다. 여러 곳에서 지원 나온 공무원 분들의 친절함

dreamzz000.tistory.com

 

 

현충원, 명당 중 명당에 '창빈 안씨 묘'

국립서울현충원보다 오래된 묘가 있다? 선조의 할머니 '창빈 안씨' 이장으로 임금 줄줄 재미있는 풍수지리, 현충원 안녕하세요. 창호핼퍼 드라시스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사당동의 명

dreamzz000.tistory.com